경동나비엔, DC온열매트 홈쇼핑 본격화

  • 등록 2021-10-29
크게보기

신규라인업 Comfy 'EME500' 현대홈쇼핑서 진행



본격적으로 차가운 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하면서 급격히 낮아진 기온에 쉽게 잠 못드는 이들을 위해 경동나비엔은 10월29일 숙면가전 ‘나비엔 DC온열매트’를 홈쇼핑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기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경동나비엔의 DC온열매트 홈쇼핑 방송은 10월29일 오후 9시40분 현대홈쇼핑에서 진행됐다. 

특히 이날 홈쇼핑방송을 통해 판매된 제품에는 론칭특가혜택이 적용됐다. 경동나비엔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나비엔하우스에서 판매되는 가격보다 최대 약 20% 할인된 가격으로 DC온열매트 신제품을 제공했다. 

경동나비엔의 ‘나비엔메이트’ Comfy라인업에 해당하는 DC온열매트 ‘EME500’은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경동나비엔의 온도제어 기술력을 기반으로 8단계 온도제어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온도를 일정하게 구현한다. 또한 직류저전안방식(DC)으로 전자파에 대한 걱정도 덜었다. 

매트 일정부분에서만 온도를 측정하는 기존 전기매트와 달리 매트부 전체 내부열선에서 온도를 감지해 스스로 과열을 방지하고 주위 온도변화에 따라 출력을 달리해 설정온도를 구현하는 ‘스마트 히티케어’기술을 적용, 더욱 안전하고 스마트한 난방을 구현한다. 

탁월한 편의성도 장점이다. 나비엔메이트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스마트 원격제어기능을 활용할 수 있으며 최대 5회까지 물세탁이 가능하고 얇고 가벼워 간편하게 보관하고 휴대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조절기 하나로 좌우분리난방이 가능하며 4단계 이상의 온도설정 시 이를 사용자에게 알려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 고온모드 알림, 15시간 동작 시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는 자동정지 타이머 등 다양한 안전기능도 갖췄다. 

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본부장은 “일교차가 커지는 환절기에는 충분한 숙면을 통해 면역력은 물론 건강까지 챙겨야 한다”라며 “앞으로도 경동나비엔은 숙면가정시장을 확대하고 더욱 많은 이들에게 숙면의 가치를 전파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최바다 기자 bdchoi@kharn.kr
저작권자 2015.10.01 ⓒ Kharn



  • youtube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