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 친환경 보일러 구매 프로모션 진행

  • 등록 2024-07-20
크게보기

구매 시 전자레인지·1구 포터블 인덕션 증정


린나이는 7월15일부터 9월10일까지 친환경 보일러 구매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린나이 친환경 보일러(모델명: RC610, RC610-N, PJC8000, PJC8100)를 구입한 고객들에게 린나이 전자레인지(RMW-T20W) 또는 1구 포터블 인덕션 레인지(RPI-Y11SW)를 제공한다. 

이번 사은행사 대상 모델 중 RC610-N과 PJC8000은 7월 출시되는 린나이의 신제품 친환경 보일러다. 린나이 신제품 보일러는 최신 저소음, 저진동 기술을 적용해 작동소음과 진동을 최소화한 제품으로 좁은 관에서 넓은 공간으로 소리를 확산시켜 소음을 줄이는 ‘팽창식 머플러 원리’를 이용해 차음 및 소음완화를 효과적으로 구현했으며 별도의 정음모드를 동작하면 도서관의 소음단계보다 조용한 40dB 이하 운전이 가능하다.

또한 온수 증대형 설계로 주방, 욕실에서 온 가족이 사용해도 걱정없이 최적의 난방과 온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 형상기억합금 소재의 자수장변을 사용(AFS: Automatic Flow control System)해 계절에 따라 유동적으로 유량을 조절할 수 있어 온수를 더욱 풍족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전자레인지(RMW-T20W)는 대기전력 1W 미만 친환경 절전제품으로 갈수록 높아지는 에너지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제품이다. 최대 700W 고주파 출력으로 빠른 조리가 가능하고 5단계의 미세한 출력조절이 가능해 보온부터 해동, 조리까지 다양한 조리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다.

1구 포터블 인덕션 레인지(RPI-Y11SW)는 4.5cm의 초 슬림한 높이로 안정감을 주면서도 용기를 올려놓고 사용했을 때 높이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부스터 모드를 포함해 총 10단계로 조절되는 화력은 60℃에서 240℃까지 세밀하게 조절이 가능하며 최고 2.1kW 출력량으로 보다 쉽고 빠르게 음식을 조리할 수 있다.

강상규 린나이 사업전략본부장은 “미래와 환경을 생각하는 친환경 보일러 보급사업에 동참하고 있는 린나이를 50년동안 한결같이 사랑해 주신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사은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뿐만 아니라 지구와 환경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도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며 고객들께 일상이 온전해 질 수 있도록 린나이의 온전한 활동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강은철 기자 eckang@kharn.kr
저작권자 2015.10.01 ⓒ Kharn



  • youtube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