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 전기레인지 라인업 확장

  • 등록 2024-07-21
크게보기

디자인·성능·가격까지 만족 신제품 인덕션 3종 출시


최근 ‘당신의 온전한 습관’이라는 캠페인으로 본격적인 전기제품 시대의 개막을 알린 린나이가 인덕션 신제품 3개 모델(IHW32M, IHB33MD, IHB31M)을 출시하며 소비자 선택폭을 넓히는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이번 인덕션 신제품 중 IHB31M 모델은 독일 직수입 SCHOTT 글라스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블랙으로 주방의 품격을 더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대·중·소 등 3가지 사이즈 화구로 원하는 조리용기 크기에 맞춰 사용할 수 있으며 모든 화구에 부스터기능을 탑재해 더 빠르고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다.

개별 터치조작부로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것은 물론 별도의 전원 증설없이 파워코드만 연결해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하다. 또한 △안전 잠금 △불 끄기 잊음 방지 △부주의 작동방지 등 다양한 안전기능이 탑재됐으며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인덕션 용기의 성능을 점검하고 판정결과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편의기능까지 구비하고 있어 더 안전하고 더 편안한 주방생활을 만들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IHB31M 모델 외 3구 All 3.3kW 고화력으로 다양한 요리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는 IHB33MD와 고급스러운 화이트로 주방을 더욱 화사하게 만들어 줄 IHW32M 모델 또한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린나이는 총 35개의 인덕션 모델을 보유하게 됐다. 다양한 기능, 색상, 가격별로 광범위하게 포진해 있는 린나이 인덕션 라인업은 이미 레드오션이 된 전기레인지시장에서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본격적인 전기시대의 대표상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강상규 린나이 사업전략본부장은 “인덕션시장이 성숙기에 접어드는 만큼 소비자들의 니즈도 갈수록 다양해지고 있다”라며 “린나이는 모든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그날까지 지속적인 연구와 서비스를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린나이의 새로운 캠페인 ‘당신의 온전(溫電)한 습관’이 전하는 메시지처럼 린나이 전기제품을 통해 고객들의 삶이 더욱 온전(穩全)해 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앞으로 출시될 린나이 신제품들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강은철 기자 eckang@kharn.kr
저작권자 2015.10.01 ⓒ Kharn



  • youtube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