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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성쎌틱, 전국 대리점 대상 성수기 세미나 성료

데이터 기반 영업고도화 방향 제시·목표의식 고취



대성산업의 대표적 계열사 친환경보일러 제조전문기업 대성쎌틱에너시스(대표 고봉식)는 9월19일 전국 대리점을 대상으로 성수기 운영정책을 소개하는 세미나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지난 9월6일부터 16일까지 광주를 시작으로 경주, 세종, 서울 등 4개 지역에서 개최된 ‘대성쎌틱 2022년 대리점 세미나’에서는 급변하는 시장동향에 대응하기 위한 본사 운영정책 전달과 본사·대리점간 목표달성의식 제고를 위한 소통시간이 마련됐다. 

이번 세미나는 '플랫폼을 기반으로 새로운 길을 찾는다'는 슬로건을 주제로 고객감동서비스를 위한 본사시스템 구축정책 소개에 중점을 뒀다. 특히 고객중심의 서비스 제공을 위한 CRM구축과 콜센터 정비를 통한 데이터 기반 영업고도화 방향을 제시했다. 향후 시장동향과 성수시 광고운영안을 공유하는 등 세부운영계획에 대해서도 소개했다. 

이후에는 대성쎌틱의 주력제품인 ‘S LINE 친환경 콘덴싱보일러’와 홈네트워크 등 신제품을 소개했다. 우수대리점 수상혜택으로 차년도 해외연수 제공을 언급하며 목표의식을 고취하고 적극적인 판매의지를 다져 본사·대리점간 유대관계를 공고히했다. 

고봉식 대성쎌틱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세계적으로 고물가 등으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임에도 본사는 상생을 위해 고객은 물론 대리점들과 끊임없이 소통하고자 한다”라며 “전국 대리점들과의 적극적인 소통과 협력으로 어려운 상황을 이겨내는 새로운 길을 찾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대성쎌틱은 지난해 롯데보일러 서비스권 인수로 약 420여개의 대리점 확장과 지난 4월 난방시스템 제조전문기업 지스타허브와 A/S 통합서비스 업무협약을 체결하면서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인프라 확장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