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해까지는 열사용시설 관리자 기술교육을 지사별 대면 교육 형태로 실시했으나 올해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온라인 방식의 비대면 교육으로 실시한다.
주요 교육내용은 △사용자설비 지원사업 안내 △세대 난방불량 점검절차 △기계실 난방불량 점검절차 △특정구간 난방불량·급탕불량 점검절차 △안전교육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열사용시설 관리자 기술교육에 대한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한난 고객행복마당(www.kdhc.co.kr/cyb/index.do)의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난의 관계자는 “언택트 형태의 열사용시설 관리자 기술교육을 통해 동절기 지역난방 품질 개선 및 에너지 효율 향상이 기대된다”라며 “친환경에너지 공기업인 한난은 앞으로도 동절기 안정적 열공급시설 운영과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사업을 지속 추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