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BMS(주)(대표 김태수, www.tybms.co.kr)는 오는 2021년 10월19일부터 22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전시장에서 열리는 ‘HVAC 한국국제냉난방공조전문전시회(HARFKO 2021)'에 참가해 빌딩자동제어장치시스템을 선보인다.
동양BMS는 그린뉴딜 이슈에 대응할 수 있는 △환경 △보건 △4차산업 △스마트빌딩 등 4대 플랜과 관련된 빌딩자동제어장치시스템을 공급하고 있다.
먼저 환경분야에서는 자동제어 공기질개선 및 미세먼지, 온열질환시스템을, 보건분야에서는 코로나 및 초미세먼지에 설비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환기제어시스템을 공급한다. 또한 4차산업과 관련해서는 유·무선 분산시스템을 활용한 빅데이터 및 클라우드서버를, 스마트빌딩과 관련해서는 IoT 자동제어시스템 등을 구축한다.
동양BMS는 21년된 빌딩자동제어시스템 장치 개발 및 생산, 설계, 구축 등을 전문으로하는 시스템 업체다. 자동제어분야 글로벌기업인 슈나이더일렉트릭의 국내 파트너사이며 자체 조달우수공동상표를 획득한 시스템 및 소프트웨어를 보유한 자동제어기업으로 활동하고 있다.
동양BMS의 관계자는 “단순 빌딩공조기계설비장비 등의 자동제어에서 벗어나 공기질개선을 위한 장치 및 IoT 장치를 개발·접목한 다양한 솔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