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FKO 2021 출품기업] 한국방진방음

  • 등록 2021-06-17
크게보기

방진방음·비구조내진제품 선봬

한국방진방음(대표 임칠호, www.kvceng.com)은 오는 10월19일부터 22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전시장에서 열리는 HVAC&R 냉난방공조전문전시회인 ‘제16회 한국국제냉난방공조전 HARFKO 2021’에 참가해 방진방음 및 소방내진제품을 선보인다. 



한국방진방음의 방진제품은 기계장비 가동 시 발생하는 진동을 감쇠 및 전열시키고 외부에서 발생한 진동이 대상장비 및 구조체로 전달되는 것을 감소시키기 위한 제품으로 △스프링 마운트 △스프링 방진기 △스프링 행거 △방진패드 △고효율 스프링 고무마운트 등이 있다. 

또한 방음제품은 소음발생원에서 소음 피해예상지점으로 전달되는 소음을 저감시키기 위해 △소음원 대상 △전달경로 △피해예상지점 등에 적용되는 소음저감시스템에 사용되는 제품으로 한국방진방음은 △공조용 소음기 △소음챔버 △소음엘보 △소음루버 △욕실용 소음기 등을 생산하고 있다. 

이와 함께 한국방진방음이 생산하는 소방내진제품 모두는 한국소방산업기술원(KFI) 인정을 받았으며 특히 지진 발생 시에도 소방배관이 정상작동할 수 있는 성능을 가지고 있다. NFPA, UL 인증을 받았으며 FM인증 획득하기 위한 절차를 진행 중이다. 





품목으로는 △흔들림 방지 버팀대 △흔들림 방지용 케이블·클램프 △소방펌프 내진용 스토퍼 등이 있다. 이와 함께 시스템찬넬을 새로운 품목으로 편입해 비구조내진에 대한 역량을 강화하고 있으며 각 제품간 다양한 형태의 조합을 통해 효율을 극대화하고 있다. 
최바다 기자 bdchoi@kharn.kr
저작권자 2015.10.01 ⓒ Kharn



  • youtube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