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FKO 2024 출품기업] Honeywell

  • 등록 2024-09-10
크게보기

친환경·최첨단 HFO냉매기술 혁신 선도
Low GWP·높은 성능·광범위한 적용 강점

 

세계 최고 냉매 솔루션 제공기업 Honeywell은 9월25~27일 경기도 고양시 KINTEX에서 열리는 제17회 한국국제냉난방공조전(HARFKO 2024)에 콜드체인 냉동·냉장, 자동차 에어컨, 가정용 및 상업용 에어컨, 칠러 및 고온히트펌프, 전자 냉각·에너지저장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적용가능한 최첨단 HFO냉매 솔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Honeywell은 이미 10여년 전 시장은 지구온난화지수(GWP)가 더 낮은 솔루션이 필요할 것을 예견하고 전 세계 기후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연구개발에 착수해 지속적으로 Solstice® 기술 연구개발과 생산능력 확대에 전념하며 냉방산업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촉진하고 있다.

 

Honeywell Solstice® HFO냉매기술은 GWP가 낮은 것이 특징이다.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HCFC 및 HFC냉매와 비교했을 때 환경에 대한 영향을 현저히 줄여주며 글로벌 기후변화에 대응할 수 있어 지속가능한 발전을 실현하는 데 더 나은 선택으로 평가받고 있다.

 

친환경적인 특성 외에도 Honeywell의 HFO냉매는 탁월한 냉방성능을 자랑한다. 콜드체인 냉동·냉장, 자동차 에어컨, 가정용 및 상업용 에어컨분야 모두 편안한 경험을 보장하면서도 에너지소비를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는 솔루션이다.

 

특히 Honeywell의 HFO냉매기술은 광범위한 분야에 적용 가능하다. 슈퍼마켓, 편의점 등과 같은 콜드체인 냉동·냉장 시나리오부터 자동차의 시원한 주행, 가정 및 사업장의 쾌적한 환경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의 특정 요구에 따라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지속적으로 제품 성능을 최적화해 사용자가 효율적이며 친환경적인 냉매기술을 경험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Honeywell의 관계자는 “환경보호의 책임이 막중하다는 것을 깊이 인식하고 있으며 끊임없이 연구개발하고 혁신해 효과를 보장하는 동시에 환경에 끼치는 영향을 최대한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Honeywell HFO냉매기술은 혁신적인 기술과 뛰어난 성능으로 전 세계 냉방 산업에 더 친환경적이고 효율적이며 안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Honeywell의 혁신적인 성과를 경험하고 냉방산업의 지속가능한 미래를 살펴보고자 하는 경우 HARFKO 2024를 참관하거나 Honeywell 냉매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s://advancedmaterials.honeywell.com/us/e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은철 기자 eckang@kharn.kr
저작권자 2015.10.01 ⓒ Kharn



  • youtube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