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린나이

  • 등록 2025-02-08
크게보기

주방 활용성·안전성 높인 프리미엄 가스 스팀오븐

 

린나이는 새로운 프리미엄 가스 스팀오븐 ‘RCO-LX se’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기존 모델인 ‘RCO-C se’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린나이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상업용 주방에서 혁신적인 변화를 이끌어낼 계획이다. 이번 신제품은 식수인원 200명 기준의 6단형부터 1,000명 기준의 40단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RCO-LX se’는 슬라이딩 히든 도어시스템을 채택해 좁은 주방에서의 공간 활용성을 크게 개선했다. 슬라이딩 도어는 공간을 절약하면서 뜨거운 도어로 인한 화상사고를 예방해 안전성을 강화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별도의 트롤리없이 도어 가스켓을 밀착시켜 열과 증기의 누출을 방지하고 빠른 예열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예열 Attachment시스템은 고효율적인 조리를 돕고 경제적인 에너지소비를 가능하게 했다.

 

10.1인치 터치스크린 LCD와 큰 버튼 크기를 적용한 키패드는 사용자가 조리 중에도 손쉽게 조작할 수 있게 해주며 온도, 시간, 습도 등을 직관적으로 설정할 수 있어 사용자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스마트 AI 센싱, 양방향 BLDC 모터, 실시간 중심 온도 센서, 대용량 스팀 보일러 등 고급 기능을 갖춘 ‘RCO-LX se’는 다양한 조리 환경을 제공하며, 주방의 효율성과 안전성을 높였다.

 

이외에도 ‘RCO-LX se’는 6가지 세척 모드와 세척 중 강제로 정지되면 잔여 세제를 완벽하게 제거하는 기능을 갖춘 안전 세척모드를 제공해 오븐 오염도를 쉽게 제거할 수 있다. 트윈 노즐과 고성능 세척 펌프를 통해 조리실은 물론 열교환기와 대류팬 주변까지 세밀하게 자동 세척할 수 있으며 순환식 헹굼 방식으로 자주 세척해도 경제적 부담까지 해결해 줄 수 있다.

 

강상규 린나이 영업본부장은 “이번 프리미엄 가스 스팀오븐은 주방환경을 획기적으로 개선해 조리자들의 편의성 및 안전성을 크게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대량 조리에서도 맛을 유지할 수 있어 기존의 편견을 해소할 수 있다”라며 “프리미엄 전기식 스팀오븐도 출시할 예정이며 린나이는 가스와 전기 모두에서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주방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강은철 기자 eckang@kharn.kr
저작권자 2015.10.01 ⓒ Kharn



  • youtube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