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인코리아, 고객맞춤형서비스 ‘화이트 라벨링’ 선봬

  • 등록 2025-02-17
크게보기

배관자재 브랜드 ‘MK’에 고객사 로고·디자인 적용
고객사 자체 브랜드 제품 판매 지원 프리미엄 서비스

 

배관자재 제조 및 유통 전문기업 명인코리아(대표 김영열)는 ‘화이트 라벨링(White Labeling)’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이며 고객맞춤형서비스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고 최근 밝혔다.

 

‘화이트 라벨링’은 대량 구매 고객사를 대상으로 명인코리아의 배관자재 브랜드 ‘MK’ 제품에 고객사 로고와 디자인을 적용해 자체 브랜드 제품처럼 판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다.

 

이를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제품 경쟁력을 높이려는 기업에게 효과적인 솔루션이 될 것이며 단순히 제품 공급을 넘어 고객사 유통채널 확장과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도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명인코리아의 관계자는 “화이트 라벨링 서비스는 고객사의 비즈니스 성공을 지원하기 위한 맞춤형 솔루션”이라며 “체계적이며 효율적인 협업을 통해 고객사의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전폭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니즈에 맞춘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명인코리아는 화이트 라벨링 서비스와 함께 1:1 주문 제작 서비스인 ‘커스터마이징’도 운영 중이다.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강화함으로써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하고 업계 내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강은철 기자 eckang@kharn.kr
저작권자 2015.10.01 ⓒ Kharn



  • youtube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