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 창간 9주년 축사] 최준영 대한설비공학회 회장

  • 등록 2024-10-16
크게보기

설비분야 지속가능 발전, 공헌 ‘평가’

냉난방공조 신재생에너지 녹색건축 전문저널 칸kharn 창간 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2015년 10월 국내 유일 냉난방공조 신재생에너지 녹색건축 전문저널로 창간돼 모든 전문가들에게는 반드시 필요한 전문지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그동안 칸은 설비분야에 대한 많은 홍보와 정보를 제공해 설비산업이 지속가능하게 발전하는데 크게 기여했으며 기계설비산업의 많은 분야에서 종사하는 회원들의 목소리를 잘 전달하고 각 분야별, 업계별 정보를 공유해 전체 설비분야의 발전에 크게 공헌했습니다.

 

특히 기계, 건축, 소방, 에너지 등 다양한 분야 회원들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국내 및 해외 신기술 중소기업 발굴 등 기계설비산업 발전에 언론으로서 크게 기여함은 그 누구도 부인하지 못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칸이 우리 설비인의 뜻을 올바로 대변하고 설비산업의 미래를 읽는 통찰력과 진실한 정보를 통해 내일을 밝혀주실 것으로 기대하며 더욱 친근하고 정겨운 정보를 부탁드립니다.

 

2024년 비록 내·외적 경제 여건이 쉽지는 않지만 모든 기계설비인들이 이러한 어려움 속에서 기회를 찾아 도약하고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칸에서도 많은 홍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제 유년기를 막 지났지만 향후 10~20년 후 우리 분야 전 세계 최고 전문지로서 칸이 도약하기를 염원합니다.다시 한번 칸 창간 9주년을 축하드리며 구독하는 모든 분들께도 늘 건강하고 행복한 일로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칸 기자 kharn@kharn.kr
저작권자 2015.10.01 ⓒ Kharn



  • youtube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