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네코리아, ‘BLDC 인버터 쇼케이스’ 공개

  • 등록 2024-11-17
크게보기

서울카페쇼서 지속가능 냉장·냉동 솔루션 출품
에너지절감 선도·IoT 기반 효율성 극대화

 

냉장·냉동 솔루션의 선두기업 아르네코리아는 11월6일부터 9일까지 COEX에서 열린 ‘2024 서울카페쇼’에 참가해 최신 냉장·냉동 쇼케이스 라인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아르네코리아는 업계의 새로운 트렌드와 에너지절감기술을 강조하며 다양한 고객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특히 고효율 BLDC 인버터시스템이 적용된 제품군을 중심으로, 효율적이면서 지속가능한 솔루션을 제시해 방문객들로부터 큰 주목을 받았다.

 

아르네코리아가 이번 박람회에서 소개한 BLDC 인버터시스템은 에너지소비를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는 기술로, 국내외 시장에서 점점 증가하는 에너지효율 요구에 부합하며 지속가능성을 중시하는 최신 냉장기술의 흐름을 잘 반영한 제품이다.

 

박람회를 방문한 한 업계 관계자는 “아르네코리아의 냉장·냉동 제품은 에너지절감 및 환경보호에 중점을 둔 혁신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향후 시장에서의 가능성을 잘 보여준다”고 밝혔다.

 

아르네코리아는 IoT 컨트롤러가 탑재된 스마트 냉장관리 솔루션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솔루션은 냉장시스템의 온도와 조명, 제상, 운전상태 등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해 최적화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며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를 통해 원격으로 관리할 수 있다.

 

특히 스마크 냉장관리 솔루션은 냉장·냉동장비의 상태를 실시간으로 점검하고 오류가 발생했을 때 즉각적인 감지와 대응이 가능해 유지보수 효율성을 크게 높인다. 대형 마트, 카페와 같이 제품의 신선도 관리와 실시간 온도조정이 중요한 비즈니스 환경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다.

 

아르네코리아의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혁신적이며 실용적인 냉장 솔루션을 선보일 수 있었으며 방문객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다양한 의견을 들을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에너지절감과 효율성 향상을 최우선 과제로 삼아 더 나은 성능과 경제적 가치를 제공하는 제품 개발에 지속적으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강은철 기자 eckang@kharn.kr
저작권자 2015.10.01 ⓒ Kharn



  • youtube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