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월)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더 뉴스

경동나비엔, ‘나비엔 콘덴싱 ON AI’ TV광고 온에어

보일러의 온수가전 역할 패러다임 변화 선도
신제품 론칭기념 체험단·경품이벤트 진행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 경동나비엔은 8월22일 새로운 온수가전의 시작인 ‘나비엔 콘덴싱 ON AI’ 출시에 맞춰 새로운 TV광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난방설비로 여겨져 온 보일러의 역할을 난방은 물론 최적온수를 제공하는 생활가전으로 변화시키겠다는 경동나비엔의 노력처럼 이번 TV광고 역시 기존과 확연히 달라진 분위기로 제작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6년간 ‘콘덴싱이 옳았다’ 캠페인을 통해 친환경 콘덴싱보일러의 중요성을 따뜻한 영상미로 전해왔던 경동나비엔이 올해는 마치 영화를 보는 듯한 영상미와 흡입력있는 전개로 제품 패러다임 변화를 표현했다. 

이와 함께 경동나비엔은 온수사용에 대한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온수가전 기대감을 높이는 이번 광고를 시작으로 9월 중 다음 이야기를 공개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고취시키고 있다. 



이를 위해 그동안 경동나비엔의 방향성을 진중하고 신뢰감있는 이미지로 대변해온 배우 유지태와 함께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 김혜수를 모델로 발탁했다. 익숙해진 일상의 매너리즘을 느끼며 온수사용의 불편함을 역설하는 김혜수의 모습과 확신에 찬 목소리로 보일러의 변화를 약속하는 유지태를 통해 새로운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광고에서는 스크린에서조차 한번도 공개된 바 없는 두 명품배우의 연기력이 시너지를 발휘하며 몰입감을 높였다. 

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본부장은 “그간 온수가 보일러의 부가기능으로 여겨져 고객들이 온수사용에 적지 않은 불편함을 겪었음에도 이를 어쩔 수 없는 것으로 받아들여왔던 것이 사실”이라며 “온수사용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준비한 이번 TV광고와 새로운 온수가전에 대한 못다한 이야기를 담아낼 후속 캠페인을 통해 경동나비엔이 고객니즈를 만족하기 위해 준비한 쾌적한 생활환경이 무엇인지 보여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경동나비엔은 이번 TV광고에 담지 못한 더욱 자세한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도록 공식 쇼핑몰인 나비엔 하우스에 영화와 같은 프로모션 페이지를 구성하고 광고에 관한 다양한 영상을 제공하는 동시에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히 론칭을 기념해 나비엔 콘덴싱 ON AI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단을 9월 초까지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 또한 TV광고를 감상하고 리뷰 및 별점을 남기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LG시네빔과 마샬 스피커를 증정하는 ‘한줄평 이벤트’도 광고시리즈 론칭일정에 맞춰 1, 2차로 9월말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