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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LG전자 

신개념 테이블형 공기청정기‘퓨리케어 에어로퍼니처’
고객 라이프스타일 맞춰 침실·서재 등 사용 편리 



LG전자(www.lge.co.kr)가 나만의 맞춤 디자인과 다양한 편의기능으로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는 신개념 테이블형 공기청정기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퍼니처’를 12월14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방마다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는 추세에 맞춰 인테리어와 편의성까지 고려하는 고객을 위한 융복합 공기청정기다. 테이블로 활용 가능한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고객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침실, 서재 등 다양한 공간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하단이 360도로 공기를 빨아들이는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의 원통형 디자인이며 상단은 원형과 트랙형 등 두 가지 타입 테이블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고객이 카밍 크림 화이트, 카밍 크림 옐로우, 카밍 크림 로제 등 오브제컬렉션 색상 3종을 활용해 제품 구매 시 위아래 동일 색상이나 각각 다른 색상으로 조합하는 등 집안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나만의 맞춤형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테이블, 필터커버 등 별도 판매하는 액세서리를 조합하면 선택 가능한 모델수는 18종 이상이다.
 
이번 신제품은 차별화된 편의기능과 청정성능을 갖췄다. 테이블 하단에는 공간의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무드조명이 있으며 상단에는 스마트폰이나 무선 이어폰 등을 무선충전할 수 있다. 또한 제품구입 후에도 LG 씽큐 앱의 ‘UP가전센터’를 통해 새로운 기능을 업그레이드로 추가할 수 있다.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퍼니처는 △바람을 내보내는 팬을 UV LED로 살균해 유해세균을 99.99% 제거하는 UV나노(UVnano) 기능 △항바이러스·항균효과는 물론 극초미세먼지를 비롯해 암모니아, 포름알데히드, 톨루엔, 아세트산, 아세트알데히드 등 5대 유해가스를 제거하는 공기청정 필터를 탑재했다. 청정면적은 19.8㎡(약 6평)다.
 

LG전자는 에어로퍼니처 외관 재질을 폐전자기기에서 추출해 만든 재생 플라스틱으로 제작했다. 이는 폐기물의 자원화와 순환 경제를 추구함으로써 미래세대를 위한 더 나은 환경을 만들기 위해 LG전자가 실천하고 있는 ESG 경영의 일환이다.

이번 신제품을 비롯해 유명 작가 김선우가 상단 테이블을 디자인한 한정판 2종을 온라인브랜드숍(www.lge.co.kr)과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오늘의집’에서 12월14일부터 판매한다. 신제품의 가격은 일반 모델이 54만9,000원, 한정판 모델은 59만9,000원이다.
 
LG전자는 이달 말까지 신제품 구매고객 전원에게 에어로퍼니처 액세서리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김선우 작가 한정판 제품 구매 고객에게 ‘굿즈 패키지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다 많은 고객이 에어로퍼니처를 체험할 수 있도록 12월14일부터 1월4일까지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 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이재성 LG전자 H&A사업본부 에어솔루션사업부장(부사장)은 “가구의 감성에 가전의 편리함을 더한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퍼니처로 전에 없던 차원이 다른 고객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