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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성쎌틱, 북미서 브랜드 입지 다져

북미 최대 공조 전시회 ‘AHR 2024’ 참가


대성산업의 대표적 계열사인 보일러 제조 전문 대성쎌틱에너시스(대표 고봉식)는 1월22일부터 24일까지 미국 시카고에서 열린 ‘AHR EXPO 2024’에 참가해 글로벌 냉난방공조(HVACR) 전문가 및 업계에 자사 제품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AHR EXPO 2024’는 매년 북미에서 개최되는 세계적인 냉난방공조 및 공기조화설비 관련 전시회로, 전 세계 전문가들이 최신 트렌드를 확인하고, 유익한 비즈니스 관계를 형성하는 장소다. 올해는 약 1,600여개가 기업이 참가했으며 우리나라의 유수 냉난방공조기업들이 참가했다. 

대성쎌틱의 북미 현지법인인 베스타(VESTA)는 우수한 기술력을 갖춘 제품에 현지 맞춤 영업 전략을 접목해 북미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특히 베스타는 ‘SMART TECHNOLOGY’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내걸어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사용자 중심 기능 향상을 지속해오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도 새로운 UI가 적용된 신규 프런트 RC(룸 콘트롤러)를 내장한 제품을 새롭게 선보임으로써 업계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전시부스에는 베스타의 대표모델인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온수기 VHP를 비롯해 △온수탱크없이 빠른 온수를 사용할 수 있는 콘덴싱 탱크리스 온수기 VRP △콘덴싱 콤비 보일러 VRC △친환경 보일러 VFC·VFB 등이 전시됐다. 전시된 모든 제품에는 UI가 대폭 개선된 프론트 RC가 내장돼 있다. 기존 RC는 제품의 구동상태가 에러코드와 간단한 단어로만 노출됐다면 새로운 RC는 LCD화면으로 대화형 메시지가 노출됨으로써 사용자가 보다 정밀하게 제품의 상태를 파악하고 조치할 수 있다.

대성쎌틱의 관계자는 “베스타는 개인 주택형태가 보편화된 북미시장에서 대용량 물탱크를 사용할 필요없는 하이브리드 온수기 VH모델을 출시해 현지화 전략에 성공했다”라며 “이번에는 현지의 라이프 스타일을 더욱 스마트하게 반영한 제품으로 다시 한번 브랜드 입지를 다지고 북미 현지에서도 큰 관심과 사랑을 받는 브랜드로 도약하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