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센터 설비 대표기업] 명성인터내셔날

  • 등록 2017-03-05
크게보기

데이터센터 최적솔루션 제공</br>Schneider Electric 명품설비 국내 공급

(주)명성인터내셔날(대표 나용운)은 다국적기업인 Schneider Electric과 Business Partner(사업파트너) 계약을 체결하고 국내에 데이터센터 부대설비에 대한 명품 제품 및 솔루션을 공급한다.


냉난방공기조화분야의 다양한 기술력을 보유한 명성인터내셔날은 국가R&D 과제 추진으로 개발을 완료한 스마트 하이브리드 공조시스템의 공급 이외에 삼성전자의 EHP, GHP시스템에어컨, PAC, CAC, 냉난방기에 대한 공급도 하고 있다. 귀뚜라미범양냉방, 신성엔지니어링&센추리의 냉동기, 냉각탑, 송풍기, 공조기, 항온항습기 등 다양한 중앙 공조제품을 공급해온 바 있다.


명성인터내셔날을 이끌고 있는 나용운 대표는 30여년간 업계에 몸담으며 냉동공조기계기술사 등 다양한 자격증을 바탕으로 노하우를 쌓아왔다.


특히 서울시 에코하우스사업, 에너지제로하우스 추진사업 등 최고 수준을 요구하는 각종 공공사업에 참여하며 우수한 실적을 만들어왔다.


4차산업혁명의 중심으로 떠오르고 있는 데이터센터의 가장 큰 에너지소비부문이 바로 공조시스템이다.


이에 따라 명성인터내셔날은 데이터센터 공조설비의 거장인 Schneider Electric과 국내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해외에서 우수한 성능을 인정받고 있는 제품을 공급할 계획이다.


특히 데이터센터를 운영함에 있어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동시에 비용절감을 꾀할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전산기기의 발열을 효과적으로 잡아줄 수 있는 기술들이 빠르게 개발되고 있음에 따라 각 환경에 적합한 대안을 제시하고 사용자는 기기의 안정적인 운영과 함께 에너지비용절감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Schneider Electric 국내총판 개시

이번 Schneider Electric과의 파트너십 체결로 △InRow Cooling △항온항습기 △Containment 시스템 △바닥공조시스템(UFAD) △Cooling Optimize △Access Floor △UPS △STS △리튬배터리 등 데이터센터와 관련된 다양한 제품에 대해 국내 총판을 책임진다. 고객들에게 직접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그동안 고효율의 다양한 솔루션을 원하고 있던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명성인터내셔날은 일반업소용, 산업용 및 주거용 시설에 사용되는 중앙공조시스템장비인 △터보냉동기 △스크류냉동기 △흡수식냉동기 △밀폐형냉각탑 △공기조화기 △FCU △지열히트펌프 △송풍기 등은 물론이고 개별공조장비인 △EHP △GHP시스템에어컨 △패키지에어컨 △냉난방기 △ERV △방폭형 에어컨 등과 산업용 공조시스템장비인 △클린룸 △빙축열시스템 △항온항습기(CRAC) △냉동저온창고 등에 대한 설계, 공급, 시공 및 유지보수로 고객들의 신뢰를 쌓아왔다.


데이터센터용 공조장비 및 전기관련 장비를 공급 및 취급함으로써 이 분야에 대한 원스톱 솔루션을 보유, 전 산업 분야에서 고객의 요구에 따른 맞춤형 공조시스템·장비 설계, 공급, 설치 및 유지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최인식 기자 ischoe@kharn.kr
저작권자 2015.10.01 ⓒ Kharn



  • youtube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