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쎌틱, NS홈쇼핑서 음식물처리기 특별할인

  • 등록 2025-05-23
크게보기

고온 건조·분쇄방식 결합… 음식물쓰레기 감량

 

대성산업의 대표적 계열사로서 보일러제조 전문기업 대성쎌틱에너시스(대표 고봉식)는 NS홈쇼핑을 통해 신제품 ‘음식물처리기 이지클린’을 특별 할인하는 런칭 프로모션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5월25일 오후 9시45분 단 65분 동안만 역대급 특별 혜택이 제공되며 다가오는 무더운 여름철 음식물쓰레기로 인한 위생 걱정을 덜 수 있는 실질적인 해법을 제시한다.

 

‘음식물처리기 이지클린’은 고온 건조와 분쇄방식을 결합해 음식물쓰레기를 효과적으로 감량하고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히팅시스템으로 음식물의 수분을 빠르게 증발시킨 후 양방향으로 회전하는 4중 칼날을 통해 수분이 많은 음식물은 물론 조개껍질처럼 단단한 음식물도 손쉽게 분쇄할 수 있다. 음식물의 부피를 최대 96%까지 줄여주며 처리과정에서 유해세균도 99.9% 살균해 위생적이다.

 

또한 대용량 탈취필터를 탑재해 음식물 처리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불쾌한 냄새를 효과적으로 차단해 쾌적한 주방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탈취필터는 약 300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교체 주기가 도래하면 LED표시등을 통해 직관적으로 알려줘 관리의 편의성을 높였다.

 

이지클린은 상단에 투명창을 적용해 음식물 처리과정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해 제품 작동 상태를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사용 편의성을 제공한다. 터치 한 번으로 건조, 분쇄, 살균까지 실행할 수 있어 복잡한 조작없이도 위생적인 처리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자동세척기능도 탑재돼 있어 건조통에 물을 부어주기만 하면 고온 세척이 자동으로 작동된다. 이를 통해 건조통 내부에 눌어붙은 음식물 찌꺼기도 손쉽고 위생적으로 제거할 수 있어 제품을 청결하게 유지하는 데에도 탁월한 성능을 발휘한다.

 

대성쎌틱에너시스의 관계자는 “음식물처리기 이지클린은 위생적이고 스마트한 생활을 제안하는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무더운 여름철 음식물처리에 불편을 겪고 있다면 이번 NS홈쇼핑 런칭 방송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강은철 기자 eckang@kharn.kr
저작권자 2015.10.01 ⓒ Kharn



  • youtube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