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기시스템 전문기업 힘펠(대표 김정환)은 4월24일 화성 푸르미르 호텔에서 ‘2024 힘펠 대리점 동반성장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힘펠 대리점 간담회는 매년 전국 대리점주를 초청해 실적 및 사업방향을 공유하고 우수 대리점을 시상하는 자리다. 올해는 대리점 100여곳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화합, 신뢰, 상생’을 주제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2023년 실적 및 2024년 영업정책 발표 △우수 대리점 포상 △우수 대리점 성공사례 및 전략 발표 △환기 교육 △제품 교육 △렌탈 운영현황 발표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우수 대리점 포상은 매출과 전년대비 성장률을 기준으로 평가됐으며 △스위치온 △클린코퍼레이션 △바움 △현대공사 △대림세라믹스 △주원에이스 △현대철물 등 총 7곳이 선정됐다. 또한 제로에너지건축물(ZEB)에 대한 환기제어 및 제품교육 등을 실시했다.
힘펠 우수파트너사로 선정된 김형민 스위치온 대표는 “지난해 매출성장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으며 수상에 도움을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스위치온은 힘펠의 신제품에 적극 관심을 갖고 내년 더 높은 성장률을 이룰 수 있도록 다양한 플랫폼 및 채널 등을 활용해 바이럴 마케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정환 힘펠 대표는 “이번 간담회는 힘펠의 사업방향과 영업전략을 공유해 대리점과의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된 뜻깊은 자리였다”라며 “앞으로도 이 같은 영업 네트워크를 강화해 전국 대리점과 상생 발전을 도모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