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가 실용성과 주방의 프리미엄 가치를 추구하는 ‘쥬벨 가스쿡탑’(RBR-GF7500, RBR-GF3000)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소비자의 특별한 주방을 위해 최고의 기술과 정제된 디자인을 함께 갖춘 ‘쥬벨(Jewell)’은 우아한 유색 세라믹 글라스, 유러피안 감성의 주물 그레이트 등 반세기 린나이 주방기술과 감성적인 디자인을 고스란히 담아낸 프리미엄 가스쿡탑이다.
쥬벨은 가스쿡탑 최초로 터치 컨트롤 조작부를 적용한 ‘11단 휠터치’를 비롯해 냄비 중앙까지 골고루 열이 전달돼 맛있는 요리를 완성할 수 있는 ‘20˚ 불꽃설계’ 등 사용자의 편의성과 실용성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기능을 첨가했다.
특히 이번 신제품에 새롭게 선보인 프레스티지 버너는 국내 최초 이중 쉴드 센서와 특허 받은 이중 안전설계로 냄비온도를 정밀 측정하고 가스역류를 방지할 수 있어 더욱 안전한 주방공간을 구현할 수 있다.
린나이 쥬벨 가스쿡탑은 지난해 12월에 진행된 ‘2018 핀업(PIN UP)디자인 어워드’에서 최고상인 ‘베스트 오브 베스트’를 수상하며 디자인 완성도에 대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린나이는 신제품 출시에 맞춰 쥬벨 체험단 모집과 더불어 구매고객 사은품 증정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린나이의 관계자는 “쥬벨 라인업은 주방의 프리미엄을 재정의하고 본질적인 가치를 추구하기 위해 기획됐다”라며 “앞으로도 가스쿡탑에 대한 프리미엄 시장확대를 위해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