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kharn 창간 8주년을 맞이해 특별한 순간을 함께 축하하고 고마움을 표현하고자 합니다. 오늘은 냉난방공조와 신재생에너지, 녹색건축분야에서 우리의 업적과 비전을 되돌아보는 소중한 시간입니다.
칸은 8년 전 냉난방공조와 에너지분야 전문가들이 모여 탄생한 국내 최고 녹색건축 전문저널입니다. 설립시 비전은 환경친화적이며 지속가능한 건축 및 냉난방시스템을 촉진하며 신재생에너지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로부터 8년 동안 칸은 설비업계에서 큰 성과를 이뤄왔으며 이를 달성하기 위해 수많은 도전과 열정을 경험해왔습니다.
끊임없이 지속가능성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에너지효율성과 환경보호를 추구함으로써 전 세계적으로 건축 및 냉난방분야에서 영향력을 미치고 있습니다. 칸은 전문가들의 의견을 공유하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하며 지구환경을 지키는 데에 기여하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특히 올해는 기획기사를 통해 국가의제와 신사업아이템을 산업관계자들이 활용할 수 있도록 한 점, ‘콜드체인뉴스’를 창간함으로써 취재영역을 확장한 점 등은 괄목할 성과로 여겨집니다.
지금까지의 성공은 모든 협력 파트너, 독자, 기고자, 그리고 칸의 헌신적인 팀원들의 노력 덕분입니다.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도 같은 열정과 헌신으로 지속가능한 건축분야를 선도해 나가도록 모두 다 같이 협력할 수 있길 기원합니다.
창간 8주년을 맞아 우리는 미래를 위한 더 큰 비전을 향해 나아갈 것입니다. 냉난방공조, 신재생에너지, 녹색건축분야에서 더 많은 혁신과 진보를 이뤄내기 위해 노력하며 지구의 장래를 밝고 지속가능한 방향으로 인도할 것입니다.
다시 한번 모두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창간 8주년 축하와 함께 칸의 미래를 기대하고 함께 나아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