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당신의 온전한 습관’이라는 캠페인으로 본격적인 전기제품 시대의 개막을 알린 린나이가 인덕션 신제품 3개 모델(IHW32M, IHB33MD, IHB31M)을 출시하며 소비자 선택폭을 넓히는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이번 인덕션 신제품 중 IHB31M 모델은 독일 직수입 SCHOTT 글라스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블랙으로 주방의 품격을 더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대·중·소 등 3가지 사이즈 화구로 원하는 조리용기 크기에 맞춰 사용할 수 있으며 모든 화구에 부스터기능을 탑재해 더 빠르고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다.
개별 터치조작부로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것은 물론 별도의 전원 증설없이 파워코드만 연결해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하다. 또한 △안전 잠금 △불 끄기 잊음 방지 △부주의 작동방지 등 다양한 안전기능이 탑재됐으며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인덕션 용기의 성능을 점검하고 판정결과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편의기능까지 구비하고 있어 더 안전하고 더 편안한 주방생활을 만들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IHB31M 모델 외 3구 All 3.3kW 고화력으로 다양한 요리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는 IHB33MD와 고급스러운 화이트로 주방을 더욱 화사하게 만들어 줄 IHW32M 모델 또한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린나이는 총 35개의 인덕션 모델을 보유하게 됐다. 다양한 기능, 색상, 가격별로 광범위하게 포진해 있는 린나이 인덕션 라인업은 이미 레드오션이 된 전기레인지시장에서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본격적인 전기시대의 대표상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강상규 린나이 사업전략본부장은 “인덕션시장이 성숙기에 접어드는 만큼 소비자들의 니즈도 갈수록 다양해지고 있다”라며 “린나이는 모든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그날까지 지속적인 연구와 서비스를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린나이의 새로운 캠페인 ‘당신의 온전(溫電)한 습관’이 전하는 메시지처럼 린나이 전기제품을 통해 고객들의 삶이 더욱 온전(穩全)해 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앞으로 출시될 린나이 신제품들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