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한 클라이밋 솔루션분야 글로벌 리더인 코플랜드는 최근 광범위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코플랜드 브랜드에 맞게 전환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브랜드 변경 이니셔티브는 독립 기업으로서 코플랜드의 여정에서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으로 보여지며 전 세계 상업, 산업, 냉장 및 주거부문에 걸쳐 혁신적인 클라이밋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더욱 공고히 하겠다는 방침이 적용됐다. 100년 이상 혁신을 바탕으로 코플랜드의 비전은 현재와 미래 세대를 위해 삶을 개선하고 지구를 보호하는 지속가능한 솔루션을 개발하는 것에 집중하고 있다.
Paul Mottershead 코플랜드 글로벌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사장은 “브랜드 전환은 코플랜드의 변화를 위한 자연스러운 단계이며 보다 통합되고 연결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통해 고객과 최종 사용자가 코플랜드의 광범위한 제품군을 더 쉽게 탐색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이러한 전략적 움직임을 통해 고객의 진화하는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동시에 HVACR업계의 가장 시급한 과제를 해결하는 차세대 클라이밋 솔루션을 통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코플랜드의 제품 포트폴리오는 이전에는 다양한 브랜드 이름으로 제공됐다. 이번 전략적 브랜드 변경은 고객에게 보다 일관되고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지속가능성, 신뢰성 및 혁신이라는 코플랜드의 핵심 가치를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추진됐다.
코플랜드는 압축기, 인버터 드라이브 및 냉동 콘덴싱 유닛 라인 외에도 제어 포트폴리오(예: 랙, 시스템, 설비, 환경 및 유량 제어), 기업 관리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누출 감지, 화물 모니터링, 운송 솔루션 및 기타 시스템 구성 요소를 코플랜드 브랜드로 통합하고 있다.
코플랜드 브랜드로 전환하는 브랜드는 △딕셀(Dixell) 일렉트로닉스 △에머슨(Emerson) 및 알코 유량 제어, 밸브 및 시스템 구성품 △에머슨(Emerson) 랙 시스템 설비 제어 및 케이스 컨트롤러 △에머슨(Emerson) 누출 감지 △에머슨(Emerson) 화물 모니터링 솔루션 △ProAct 서비스 및 소프트웨어 △ProAct 운송 등이다.
또한 현재 코플랜드 브랜드 제품군의 일부인 △Sensi: 주거용 및 경 상업용 건물에서 수요 대응 기능과 에너지절약을 가능케 하는 스마트 온도 조절기 △Verdant: 숙박업 및 공동주택시장의 에너지소비를 줄이기 위해 설계된 에너지관리 솔루션 △Vilter: 냉동, 냉장, 히트펌프 및 재생 천연가스(RNG) 애플리케이션에 특화된 산업용 및 상업용 압축 및 제어 솔루션 △White Rodgers: 주거 및 상업 공간의 쾌적성과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기존 온도조절기, 범용 난방 제어 및 가스 밸브 △ Cooper-Atkins: 식품 서비스 및 산업시장을 위한 온도 및 환경측정장치, 규정 준수 솔루션 및 무선 모니터링시스템 등의 브랜드는 그대로 유지되며 코플랜드 포트폴리오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할 계획이다.
코플랜드의 관계자는 “제품 브랜드는 코플랜드 산하에서 기존 이름을 유지하면서 새로운 디자인과 느낌으로 변경되며 이러한 접근방식은 고객과 최종 사용자가 알고 있으며 중요하게 여기는 브랜드 이름은 그대로 유지하는 것”이라며 “브랜드 변경을 반영하는 제품 포장 및 라벨링 업데이트는 향후 6~12개월에 걸쳐 진행되며 2025년 중반까지 모든 접점에서 원활하고 눈에 띄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코플랜드의 브랜드 및 리브랜딩 노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플랜드 브랜드 | Copeland KR 확인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