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난방공조·신재생·녹색건축 전문저널 칸kharn 창간 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냉난방공조, 기계설비, 신재생에너지, 녹색건축 등을 아우르는 전문저널로 성장하기 위해 불철주야 진실되고 전문적인 보도를 위해 애써주신 강은철 대표와 임직원 여러분께도 깊은 감사와 축하를 드립니다.
또한 칸을 사랑해주시는 애독자 여러분들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그동안 칸은 항상 중립적인 입장에서 사실전달에 집중해왔으며 불공정하고 부조리한 사건에 대해서는 날카로운 시선과 비판으로 관련업계에 큰 경종을 울렸습니다.
이와 함께 관련업계의 입장을 대변하는 한편 시장동향과 정책방향 등을 적시에 전달함으로써 언론기능을 다하는데 주력해왔습니다.
이에 따라 많은 이해관계자들이 생업에서 적지 않은 도움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특히 소수의견까지 가볍게 여기지 않고 철저히 탐사하고 검증하는 전문저널로서 정론직필의 대명사로 불리기에 모자람이 없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앞으로도 뛰어난 통찰과 변함없는 날카로움으로 진실하고 공정한 보도를 통해 독자들이 편향되지 않는 시선으로 알권리를 충족하도록 활동해 주기를 바라며 끊임없이 변화하고 진화하는 언론으로 거듭나기를 기원합니다.
내년부터 민간부문 제로에너지빌딩(ZEB) 의무화를 앞두고 정부 정책변화가 예고됨에 따라 건축업계의 변화를 준비하고 있는 만큼 칸이 관련업게를 올바른 방향으로 유도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역할을 당부합니다.
다시 한번 냉난방공조·신재생·녹색건축 전문저널 칸의 9주년을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