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산업의 대표적 계열사인 보일러 제조 전문 대성쎌틱에너시스(대표 고봉식)는 최근 안정성과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한 가스온수기 ‘DSW’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DSW는 빠르고 안정적으로 온수를 공급하며 추운 겨울철에도 일관된 안정적인 온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동파방지시스템이 적용돼 추운 겨울철 기온이 일정 온도 이하로 떨어질 경우 4개의 히터가 자동으로 작동해 배관동파를 방지해 언제든지 안심하고 온수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DSW는 사용자 편의를 극대화한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온수사용 용도에 따라 설정된 온도로 자동 전환되는 기능을 제공해 버튼 하나만으로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 1℃ 단위의 세밀한 온도조절기능을 통해 사용자가 원하는 최적의 온도를 정확하게 설정할 수 있다.
이외에도 공간 활용도를 고려한 슬림한 디자인으로 좁은 공간에도 쉽게 설치가 가능하며 모던하고 세련된 외관은 어떤 공간과도 조화를 이루며 깔끔한 공간 연출을 돕는다.
대성쎌틱의 관계자는 “가스온수기 DSW는 빠르고 안정적인 온수 품질과 함께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술개발과 품질 향상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