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2년 설립된 대성쎌틱에너시스(대표 고봉식)는 프랑스의 사포토에모라사로부터 기술제휴를 통해 유럽형 정통 가스보일러인 2.16RSc의 보급을 시작으로 다양한 모델과 기술개발을 통해 최고품질과 성능을 가진 가스보일러를 제조, 생산하고 있다.
현재 국내 최고 수준의 효율을 자랑하는 콘덴싱보일러 S클래스까지 최고의 품질을 자부하는 대성쎌틱에너시스는 자체 기술로 개발한 제품을 유럽 CE인증, 미국 ETL인증을 취득해 가스보일러 본고장인 유럽뿐만 아니라 미국까지 보일러를 수출하고 있다.
대성쎌틱에너시스의 S클래스 콘덴싱보일러는 1등급 효율등급 및 1등급 저NOx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공기비례제어 가스밸브 및 터보팬 적용으로 안정적인 연소가 가능하다. 배기가스 온도센서 적용으로 제품의 안정성을 향상시켰고 고효율 열교환기 적용으로 에너지절감 효과도 탁월하다.
친환경·스마트로 시장접근
대성쎌틱에너시스의 시장확대 전략은 ‘친환경’, ‘스마트’ 등 2개의 키워드로 함축할 수 있다. 기존 보급형 ‘S-LINE 와인 콘덴싱보일러’를 기반으로 ‘S-CLASS’ 친환경 콘덴싱보일러를 전면에 내세워 점유율 확대를 위한 전사적 역량을 집중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지난 9월에 전국 대리점장과 서비스기사가 모두 참석해 상호간 유대관계 강화 및 비전 공유를 목적으로 진행된 ‘CHANGE 2018 대리점장 세미나’를 통해 새로운 변화를 강조했다.
‘CHANGE 2018’이라는 슬로건에서 알 수 있듯이 본사부터 대리점까지 기존과는 다른 고객서비스 강화정책을 공개하고 대리점과 본사가 상호 일체화돼 소비자 요구에 공동대응을 한다는 내용이다. 또한 A/S 민원 자동응대 및 접수처리 시스템인 ‘챗봇 시스템’을 도입, 지난 10월부터 본격 서비스 접수를 진행하고 있다. 챗봇시스템은 서비스 접수 외에 야간 시간대에도 해당 시스템을 통한 고객상담 및 접수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