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산업용 냉장·냉동설비 전문업체인 아르네코리아(Arneg Korea, 대표 이성규)는 ‘아르네 온라인몰(shop.arneg.co.kr/front/)’을 개설했다고 최근 밝혔다.
아르네코리아가 신규 개설한 온라인몰은 카페, 레스토랑, 정육, 유기농 식품점 등 업종을 크게 10개로 분류, 세분화된 매장별 상세 맞춤정보를 제공한다.
각 업종별로 제공되는 3D 매장 모델링 이미지와 실제 설치사례를 통해 원하는 제품과 솔루션 정보를 보다 쉽고 재미있게 접근할 수 있다. 제품별 다양한 마감컬러와 소재를 직접 선택해보고 제품에 입혀봄으로써 매장의 맞춤형 제품을 미리 경험해볼 수 있다.
또한 견적문의 서비스를 통해 문의내용이 영업 담당자에게 전달되며 단순한 제품정보 이외에도 매장오픈에 필요한 다양한 설비장비 및 서비스에 관한 전문적 컨설팅을 지원받을 수 있다.
아르네코리아는 이번 온라인몰 개설을 통해 기존 별치형(Remote) 제품을 중심으로 한 대형 거래처 위주의 현 사업구조에서 신규 내치형(Plug-in) 제품들을 대거 개발, 제품 다각화를 통해 중소업체와 개인사업자까지 시장영역을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아르네코리아의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몰 오픈으로 중소사업자들을 위한 다양한 내치형(Plug-in) 제품과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 제공해 대형 유통사 위주로 집중됐던 기존 사업영역을 중소매장이나 개인사업자까지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