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냉장(대표 강성희)은 ‘클라윈드 피트인(Fit-In) 파스텔 냉장고’ 런칭을 기념해 오는 8월10일까지 구매고객을 위한 증정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캐리어냉장은 지난 9일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에 핑크 컬러를 추가 출시하면서 기존 화이트, 민트, 콤비(화이트&민트) 3종에서 총 4가지 컬러로 라인업을 확장했다. ‘나만의 공간에 감성을 입히다’라는 슬로건처럼 소비자가 나만의 공간에 원하는 대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선택권을 넓힌 것이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파스텔 냉장고 런칭 기념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 캐리어냉장은 이벤트 기간 내(영수증 기준)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5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 또는 포인트를 제공한다.
또한 제품을 구매하고 QR코드를 통해 캐리어냉장 ‘정품인증’을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4,000원 상당의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3명에게는 85만원 상당의 최고급형 캐리어 나노이 공기청정기(83.4m²)를 증정한다. 추첨자 발표는 오는 8월31일 캐리어냉장 홈페이지 정품등록 창에서 확인 가능하며 홈쇼핑 유통채널을 통한 구매는 이번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8월 10일이며 배송기간을 감안해 정품등록은 15일까지 할 수 있다. 정품등록은 제품에 부착된 QR코드를 휴대폰으로 스캔한 후 정보입력을 하거나 캐리어냉장 사이트의 팝업창 혹은 고객센터 내 정품인증창에 필요한 고객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이번에 선보인 캐리어냉장의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는 공간에 따라 감성을 입힐 파스텔 톤의 4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있어 다양한 색상으로 나만의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빌트인 공간 깊이에 딱 맞는 설계를 적용해 제품 설치 시 냉장고 전면이 튀어나오지 않아 보다 깔끔한 주방라인을 유지할 수 있어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제품 내부의 ‘메탈쿨링시스템’을 적용해 제품 내부 온도 유지 및 벽면에 빠르게 냉기를 전달해 식자재의 신선도 유지 등과 같은 냉장고 본연의 기능을 강화했다. 또한 크롬도금, 강화유리 선반, 냉장·냉동고 내 고효율 톱(TOP) LED 조명 등을 적용해 사용자의 실용성과 만족도를 높였다.
한편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는 수요가 전년대비 2배 이상 증가하고 있는 400~600리터대의 4도어 냉장고로 출시됐다. 이에 따라 실용적인 4도어 냉장고를 찾는 2030세대에서 김치냉장고와 냉동고 등 다양한 냉장고를 사용하는 4050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층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신제품 캐리어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의 소비자 가격은 129만원이다. 캐리어냉장의 ‘파스텔 냉장고 런칭 기념 이벤트’는 온·오프라인 매장, 하이마트, 전자랜드 통해 참여할 수 있다.